상품개발

지역과 자원에서 찾아낸 잠재가치가 최상의 성과실현시킬 수 있도록 실체(상품)화

컨셉 개발 : 컨셉 개발
  • 시장조사 기반의 상품개발방향 재확인
  • 차별화, Needs, 시장규모, 수익성, 성장성, Portfolio, 브랜드전략, 사업 방향성 등을 감안한 상품 컨셉 개발

주어진 한계에 얽매이지 않고 정형성을 탈피하여 선(善)한 남다름참신함을 추구

상품 개발 : SPEC 확정, 생산 시설 및 기반 점검, Pre-Test 및 Design
  • 컨셉에 따른 세부 SPEC 구체화, KSF 예상 및 점검(Key Success Factor), 기술적 검토, RISK 검토, 품목, 단량 및 포장 방법 결정
  • R&D 점검, 생산 라인 및 공정 점검, Audit (위생, 안전), 원가 예측 및 분석, 마진(판가) 설계 등 최종 검토 후 자체 생산, 시설 지원 또는 필요 시 OEM 등을 결정하여 진행
  • Brand 확정, 표기사항 및 Package Design, 공정 확정, 시생산 및 개선 보완, 전문가(또는 소비자) 테스트, 영양성분 분석 등 진행

체계적으로 매뉴얼화되어 있는 내, 외부 프로세스를 통하여 정밀한 일정관리가 가능해지며 전체 최적화를 이루어 최상의 결과를 기대함과 동시에 문제 발생을 최소화

런칭 : 생산 출시 및 사후관리
  • 물류계획, 물량산정, 샘플 및 판촉 계획, 사전 설명회 개최 등 런칭 전략에 따른 출시 및 출시 후 시장 반응, 매출, 손익, 재구매, M/S, 클레임 등 분석 보고

출시 전과 후로 실제 판매할 경로의 유통업체 MD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검증 받고 개선책을 전달받아 즉시 반영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최대한 활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