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통 마케팅

실체화된 지역과 자원의 가치가 최대한 확장되고 순환될 수 있도록 실행하는 마케팅

실행하는 마케팅 : 유통마케팅 실행 전략
  • 시장조사결과 및 상품 컨셉을 중심으로 5C, SWOT, 4P, STP 등을 활용하여 타겟 시장과 소비자를 정의하고 적절한 포지셔닝을 통하여 실행력이 높은 구체적인 전략을 확정

일반적인 유통 마케팅 전략을 뛰어 넘는 중장기적 비전 수립 및 향후 자립화 방안과 같이 선(善)한 미래 지향적 전략을 지향함

성과를 내는 마케팅 : 유통 경로 진입 및 활성화
  • B2C와 B2B의 상품 판매 경로는 물론 외식의 메뉴, 공장 원료 등 전방위 시장분석을 통하여 핵심 유통경로를 선정하고 집중함으로써 시장 침투력을 높이고 조기 안정화를 꾀함

치밀한 경로 별 분석과 아울러 해당 경로의 MD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입점TEST 또는 메뉴TEST 등을 실시하여 성공 가능성을 끌어 올림

촉진 및 확대 : 홍보 프로모션
  • 전시 및 박람회, 언론홍보, 광고 및 협찬, 인쇄 및 판촉물, 홍보영상, 체험 및 방문 프로그램, 온라인몰 Shop in Shop 또는 기획전, 바이럴 마케팅(블로그, 카페, SNS) 등을 전략에 기반하여 대행

단발성 효과로 그치지 않도록 ‘인지효과’ 또는 ‘판매효과’ 등 전략적 사전 결정에 근거하여 목적의식이 명확한 홍보 프로모션을 추구

글로벌 마케팅 : 해외시장개척 및 수출 컨설팅
  • 해외 시장조사 및 상품기획, 해외전시 박람회, 해외시장개척(수출환경분석, 상품제안서기획, 현지 판매전략, 바이어미팅, 런칭 및 프로모션) 등

해외 파트너사들과의 긴밀한 협업관계를 통하여 성과 창출을 위한 해외 시장조사, 해외 시장발굴 및 수출컨설팅을 제공